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맛집] 서귀포 시장 안 보말칼국수 맛집 풍년식당

by 곰도리 여행 2024. 2. 1.
728x90
반응형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토평서로 11번 길 142

영업시간 : 평일 : 07시 ~ 17시

                  장날 : 07시 ~ 18시

서귀포 장날 매월 4,9일

전화번호 : 064-733-8580

주차장은 서귀포5일장 주차장에 주차 하면 된다

서귀포 5일장이 있어 시장구경 왔다 들린 보말칼국수 맛집 풍년식당이다

제주 5일장 처럼 그리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다

시장 구경하고 돌아 다니다가 풍년식당 앞에 대기줄이 많이 있어

마침 배고 프기도 했고 해서 기다리다 들어가 보았다

안에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던 것 같다

반응형

메뉴

메뉴는 위에 사진과 같다

손님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보말칼국수 순대국밥 그리고 고기국밥이었다

우리도 보말칼국수와 순대국밥을 주문하였다

반찬 셀프코너

반찬은 총 8가지 메뉴가 있었다

무나물, 깍두기, 콩나물무침, 배추김치, 감자조림, 고추, 양파, 파지, 멸치볶음

이런 식으로 먹을 만큼 반찬을 담아 오면 된다

보말칼국수
순대국밥

주문한 보말칼국수 와 순대국밥이 나왔다

이곳은 특이하게 국밥에 밥이 말아져서 나온다

보말 칼국수는 미역국에 칼국수가 들어간 느낌이었으나 

국물도 시원하고 아주 맛이 있었다

순대국밥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

순대에서 약간 누린내 라고 해야 하나? 그런 맛이 있었다

국물은 얼큰하니 맛이 좋았다

옆테이블에 여자 손님 두 분이 있었는데

고기국밥을 먹으면서 계속 와 맛있다 하며 먹는 걸 보았다

다음에는 고기국밥으로 한번 먹어 봐야겠다

서귀포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