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 음료

평택의 빙수 맛집 망고 빙수 길섶

by 곰도리 여행 2023. 6. 12.
728x90
반응형

주소 : 경기 평택시 삼남로 472 길섶

영업시간 : 11시 ~ 21시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 0507-1323-4248

주차장은 매장 앞에 위치해 있다

평택에서 망고빙수로 유명한 카페 길섶 이다

매장 안을 들어가면 왼쪽에 자격증 및 대회 수상장 이 있고

빵 들이 정렬 되어 있다

오후 3시쯤 방문하였는데 빵이 매진되어 있는 품목이 몇 종류 있었다

메뉴판

메뉴는 위에 사진과 같고 여기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직원 추천 순위가 있다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저것을 보고 메뉴를 선정해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매장은 옛날 집을 리모델링한 것 같았다

안에 들어가보니 넓고 궤적 하니 좋았다

주문한 망고 빙수와 피스타치오 가 나왔다

망고빙수의 망고를 한 줄은 망고만 먹고 나머지 한 줄은 비벼서 먹었다

맛을 보니 나에게는 좀 밍숭 한 느낌? 

사장님께 연유를 좀 더 달라고 하여 넣어 먹으니 달달 하니 좋았다

다만 좀 아쉬운 게 있다면 안에 팥과 떡이 들어가 있지 않다는 거다

안에 팥과 떡 같은 것들이 들어 가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빵은 부드럽고 맛있었다

길섶은 애견 동반 카페로  실외에서 애견동반만 가능하다

실내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매장 뒤쪽에 놀이터가 있는데 거기서 애견을 같이 데려 오신 분들이라면

매장 뒤쪽 놀이터에서 드시면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