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성 생선구이 맛집 "물고기자리" 고등어 구이가 유명한 가성비가 좋은 맛집

by 곰도리 여행 2023. 5. 13.
728x90
반응형

주소 :  경기 안성시 금광면 동신곡길 58
영업시간 :  11시 ~ 22시
휴무일 없음
전화번호 : 031-676-0069
주차장은 건물 앞에 있음
안성에서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체인점인 듯 하다.

늦은 어버이날을 챙기기 위해 부모님을 모시고 가보게 된 물고기자리 식당
생선구이 먹으러 가자고 했을 때 아이들은 싫다고...


어찌저찌 아이들을 달래며 출바~알!

가는 길은 구불구불 좁디좁은 시골길이라 조금 불편하지만 개구리소리 들으며 가는 그 길이 마냥 힘들지는 않았다.
도착해보니 식당은 작은 낚시터 옆에 위치해 있었고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았다.
또, 아카시아 나무가 지천이라 아카시아향에 기분이 좋았다.

들어가니 내부는 가정집을 개조한 듯 했고, 큰방 2개가 있어 모임하기 좋아보였는데 실제로 카운터 칠판에는 모임예약이 되어 있었다.

메뉴판

사장님이 자리를 안내해 주셨고, 메뉴판이 아닌 종이로된 테이블 종이를 깔아주셨는데 거기에 메뉴들이 적혀있었다.
우리는 5인세트인 스폐셜 한상차림을 주문했는데  밥을뜸을 들이는 중이라 하셔서 조금 기다렸다.(오히려 새밥을 먹을 수 있어 좋았다.😚👍)

해물알탕과 밑반찬
수제어묵탕
차례대로 조기구이, 장어양념구이, 고등어구이
갈치조림

메뉴가 쉴새없이 나온다.
특히 수제어묵탕의 어묵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어묵이 아니라 너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다.
사장님이 밥 나오는 시간을 기다려주셨다며
밥 한 공기를 서비스로 주셨다.
사장님 센스👍👍👍👍
처음엔 생선구이 싫다던 아이들이 어묵탕을 먹고는  밥을 한 공기씩 싹 비워냈다.
메뉴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이 있었다
나도 개인적으로는 비린내가 싫어서 생선구이는
잘 안 먹지만 이 집은 비린내도 없고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특히 가성비! 이 가격에 장어양념구이, 갈치조림이 포함이라니!
갈치도 살밥이 두툼한 딱 봐도 질 좋은 갈치였다.
안성,평택부근 생선구이집 몇 군데 가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여기가 가성비 최고의 맛집인 것 같다.
양도 많아서 조기 한 마리가 남아 포장을 부탁드렸는데흔쾌히 해주셨다.
부모님도 흡족해 하시고 우리가족도 만족한 외식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