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맛집) 북해도식 양고기 맛집 히츠지야

by 곰도리 여행 2023. 8. 10.
728x90
반응형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상서재로 2길 56-10 1층 104호

영업시간 : 17시 ~ 23시

라스트오더 : 22시

전화번호 : 0507-1374-0367

주차장은 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회사 회식으로 가보았다

개인적으로 양고기는 처음 먹어봐서 

누린내가 나지 않을까? 싶었지만

우선 양고기집 히츠지야로 갔다

내부는 그리 크진 않고 아담했다

테이블은 4인 기준 4테이블 정도이고

주방 앞에서 먹을 수 있는 일자 테이블 하나가

배치되어 있다

메뉴는 위에 사진 처럼 많이 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오마카세식 무한리필 코스의 고기와

술은 드링크 무제한코스로 주문하였다

시간은 1시간 30분 동안 먹을 수 있다

반응형

기본상차림
갈비살
무한리필 고기 등심,살치,어깨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서

테이블은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다

고기는 갈빗살과 무한리필이 가능한 등심, 살치, 어깨살이 나왔다

처음 갈빗살은 직원분이 구워 주시고

나머지는 알아서 구워 먹어야 한다

처음 먹어보는 양고기이지만 

잡내가 없어 아주 맛있게 먹었다

처음 구워 먹는 고기라 돼지고기처럼 바싹하게 

구웠는데 사장님께서 오셔서 그렇게 먹으시면

질기고 맛없다고 하며 사장님이 오셔서 

친절하게 구워주셨다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살짝 익혀서 먹어야 맛이 있다

모모하이볼

술은 모모하이볼로만 먹었다

술맛도 많이 나지 않고 부드러워 너무 좋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요리는

치즈 함박스테이크이다

햄치즈 함버그

이 음식도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다

양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추천한다

더욱이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맛이 더 배가 되었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