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7월 괴산 1박2일 여행

by 곰도리 여행 2023. 8. 13.
728x90
반응형

집에서 괴산까지 거리는 약 61km 정도 걸린다

길이 안 막히면 1시간 30분 정도면 가는 거리지만

휴가시즌과 주말이다 보니 2시간 3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오전 10시에 집에서 화양구곡으로 목적지로 설정하여

출발하였다

증평 ic 에서 나와 가는 길에 배가 고파 근처 맛집인

함지박소머리국밥집에 들러 국밥 한 그릇 먹고

화양 구곡으로 출발하였다

화양구곡을 도착하니 2시 정도 되었던 것 같다

주차장에 5천 원 주차비를 내고 주차한 후

차 안에서 옷을 갈아입고 아이들과 계곡으로 

들어가 놀았다

계곡이라 물밑에는 돌들이 많았다

아무 생각 없이 들어오긴 했지만 

다음부터는 아쿠아슈즈는 좀 챙기고 와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오후 5시까지 놀고 숙소로가 씻고 나니

6시 정도 되었던 것 같다

한 시간 정도 휴식을 취하고 근처 마트에 가서

장을 본 후 숙소에 들어와 저녁을 먹고 

10시쯤 잠들었던 것 같다

다음날 오전 8시에 일어나 빨래를 널었는데

햇볕이 강한지 1시간 만에 빨래가 다 말랐다

날이 더워도 너무 더웠다

아침을 먹으러 근처 맛집인 밥향기에 들려

두부찌개를 시켜 아침을 먹었다

그리고 대사리만두가 생각이 나서 만두를 사러 만두집으로 향했다

가는 길에 올어바웃카스텔라 집이 있어 거기 들려다 갔다

여기서 카스테라 포장 후 대사리만두집으로 출발

도착하니 오전엔 만두가 완판이 되었다고 

2시에 예약을 잡고 괴산 뷰맛집 카페로 향했다

가리티카페에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먹고

다시 대사리만두집으로 향했다

만두집에서 만두 포장 후 다시 집으로 출발하였다

 

결론은 첫날은 화양계곡에서 놀고 다음날 일어나 밥향기집에서 아침밥을 먹은 후

올어바웃카스텔라에 들른 후 가리티에서 잠시 휴식 그리고 대사리만두집에서

만두 포장 후 집으로 출발

이번 괴산여행도 식도락 여행으로 끝났다

 

728x90
반응형